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- 추석 연휴 근무 일정 안내 -
- 추석 연휴 전후 택배 관련 안내 -
- 채팅 주문 & 전화 주문도 카드결제 가능 -
- 아르체 상품 안내 / 수입의류의 퀄리티 비교 -
0
    검색

현재 위치
  1. Q&A

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구매시 꼭 확인하여주세요!
작성자 아르체 (ip:221.147.180.218)

 

 

 

 

 

 

주문 전 아래 내용 꼭 숙지하시고 신중한 구매 부탁드려요.

구매하신 후에는 아래 내용에 동의하였음으로 간주합니다. 

 

 

 

아르체는 수입상품을 현지BUYING해드리는 구매대행쇼핑몰입니다. 

아르체의 상품들은 해외에서 국내로 들어와 고객님께 배송되기까지 수많은 부대비용이 발생합니다. 

그 비용에 관련하여 청약철회시 합법적으로 전체 반품에 들어가는 운송비용 및 부대비용을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을 꼭 유념해주세요. 

아래 내용을 필독하시어 부디 즐거운 쇼핑되시길 바라옵고, 아래 내용을 숙지하지 않으실 경우, 

그로 인하여 발생하는 피해에 관하여서는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. 

 

 

 

 

★ 저희는 해외에서 1:1주문으로 바잉하여 고객님에게 판매하는 쇼핑몰입니다.

고객센터(Q&A 게시판)에 반품/교환의사를 말씀하신 후 동의하에 가능하며

부득이한 경우로 주문 취소를 하실 경우, 주문 후 배송 전이라도 주문취소를 하게되시면, 

전자상거래법에 의거 상품비용을 제외하고 운송에 들어간 비용 현지배송비 및 해외배송이 진행된 경우 해외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고객님께 배송 후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반품을 원하실 시에는 해외반품이므로 국내왕복배송비+해외왕복배송비+해외현지왕복배송비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
+) 반품/교환불가 동의를 받은 상품은 전자서면으로 간주, 반품 및 교환처리가 불가합니다. 

 

 




 

 

 

 

★ 교환 및 반품 불가사항안내

 

* 라벨 미부착(통관절차상 모두 컷팅되어 입국됩니다.)

* 유통 과정 중 발생될 수 있는 2cm미만의 스크래치 및 간단하게 처리되는 오염, 올 뜯김, 마감처리, 새제품냄새, 지퍼뻑뻑함, 

  프린팅 및 레이스, 자수 패턴 위치다름, 단추 및 부자재의 달랑거림 등.


* 컴퓨터 모니터 해상도에 따른 색상 차이. 상품의 색상은 모니터 해상도나 조명에 따라 실제색상과 다소 차이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* 실측 사이즈 오차 1~2인치. (사이즈 측정은 재는 방법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그 이상 차이날 수도 있습니다. )


* 세일상품, 악세사리 및 잡화류, 가죽, 퍼, 주문제작상품, 수제화제품

* 고객님 실수 및 반품을 위한 고의 상품훼손 ( 검품 및 포장시 상품의상태를 촬영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.)

    



* 상품수령후 24시간이내에 접수되지 않은경우 




   (수입의류 특성상 해외거래처에도 반품제한기한이 있습니다. 불편하시더라도 꼭 지켜주세요. 반품기한이 지난 상품은 반품/교환접수가불가합니다.)

   (상품 도착은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)




* 맞춤 상품( 개인 맞춤 사이즈나 수제화의 경우)에 해당하는 상품
* 인위적으로 상품을 훼손 및 세탁을 한 경우 
* 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. (향수,탈취제,바디로션,섬유유연제등의 향이 남은 경우)(화장품 묻음, 택제거, 각종 오염 등)
*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소실된 경우 
* 세탁방법 미흡으로인한  제품 변형의 경우
* 고객님께 상품발송 전 3번 이상의 상품 검수를 진행합니다. 충분한 검수를 하며,배송 전 모든 상품 스팀하여 구김을 피고,


    실밥정리를 하오나 눈에 띄지 않아 남아있는 실밥이 있을 수 있습니다. 


    배송시 발생할 수 있는 구김이나 공장생산의 특성상 발생할 수 있는 미흡한 마감처리(실밥,본드자국,쵸커자국,박음질,지퍼의 퍽퍽함 등등)는 
    불량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



* 나염상품의 특성상 약간의 나염튐 현상이나 패턴의 위치는 조금씩 다르므로 이점 불량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
* 소비자의 책임으로 제품이 훼손 및 변형이 될 경우 반품불가이며 반품 후 소비자의 책임으로 판명될 경우 
 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법률에 의하여 아르체측에서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. 
* 사은품을 함께 증정한 경우 해당상품들을 처음 배송된 상태 그대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

* 니트의 특성상 약간의 올이 나오거나 한 부분이 늘어진 경우생기는 현상은 공정상의 문제로 불량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

* 프린팅 상품이나 캐릭터, 디자인[레이스, 자수] 등등 기타 사소한 디자인들은 조금 변경되거나 다를 수 있습니다. 

* 유통상 발생할 수 있는 사소한 스크레치나 오염물, 올뜯김은 상품하자로 속하지 않습니다. 

  해외에서 여러과정을 거쳐 운송되기에 사소한 스크레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 

* 워싱처리나 빈티지 효과를 위해 공정상 이루어지는 살짝의 디테일 변화는 불량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
 



 * 해외거래처에서는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 신중한 구매부탁드립니다.

 * 부득이한 경우 해외거래처에서 동의 하에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며, 고객 변심에 의한 교한 및 반품시
    국내 및 현지왕복배송비와 왕복해외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   [교환비용8000-25000원 /반품비용 30000~상품무게 및 가격에 따라 차등(관부가세포함) / 교환비용은 쇼핑몰 측에서 부대비용을 대부분 부담합니다. ]
 * 사이즈 교환은 1회에 한하여 동일한 상품으로 사이즈 변경만 가능합니다. (타상품 교환불가)
 * 모든 교환 및 반품접수는 수령 후 24시간 이내에 게시판으로 신청해주셔야 합니다. [수입상품특성상 해외거래처에도 반품제한기간이 있습니다.]
    24시간이 지날경우 부주의로 판단하여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 * 고객센터로 접수되지 않고 임의 반품을 하실경우 착불반송됩니다.
*불량 접수시 번거로우시겠지만 사진 첨부는 필수입니다. 불량은 100% 책임교환해드리오나,
반품하실 경우 반품비용은 고객님의 부담입니다.
 * 상품 하자 및 오배송시에는 100%책임배송해드립니다. (상품하자인경우 동일한 상품, 동일옵션으로만 교환하여드립니다.)



# 교환/반품 불가능한 경우 

 - 24시간 이내 교환/반품접수하지 않은 경우, 상품 도착은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. ( 꼭 기간 엄수 부탁드립니다. 해외거래처에 반품제한기한이 있습니다.)
 - 개봉, 착용만으로 상품가치가 떨어지는 언더웨어/ 이너웨어/ 악세사리 / 가방
 - 라벨 미부착 및 라벨제거흔적 (통관시 라벨이 컷팅되거나 다른 라벨이 부착됩니다. 라벨컷팅은 하자부분이 아닙니다.)
 - 상품택이 제거된 경우
 - 상품착용, 의류를 세탁, 인위적인 수선, 수리를 한 경우, 향수냄새, 탈취제냄새, 얼룩, 착용흔적 (향수냄새는 예외없이 엄격하게 반송처리합니다.)
 - 유통과정 중 발생될 수 있는 1cm미만의 스크래치 및 간단하게 제거되는 오염, 새제품 냄새, 지퍼뻑뻑함, 단추 및 부자재의 달랑거림, 약간의 나염튐현상
 세일상품, 잡화류, 실크, 퍼, 가죽, 캐시미어, 한 번의 착용으로 몸에 맞게 늘어나거나 변형되는 니트상품, 
  주문제작상품, 2xl이상의 사이즈, 수제화제품
 - 세일상품 혹은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교환/환불 불가를 고지하며, 해당 상품에 동의 버튼을 누르셔야 구매가 가능합니다.
이는 전자서명으로 간주되며, 청약철회가 불가함을 안내드립니다.

 - 워싱된 제품이나 전체적으로 프린트무늬가 들어간 원단의 경우, 워싱의 위치나 무늬등이 다를 수 있습니다. 
   이는 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 - 검품 및 포장시 상품의 상태를 촬영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.

 # 주의사항

 - 제품의 색상은 모니터 설정 및 환경에 따라 약간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 - 제품의 상세사이즈는 재는 방법이나 위치에 따라 3-4센치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 - 모든 의류는 드라이크리닝을 권장하며, 색상이 있는 제품은 물빠짐이 있을 수 있으니, 단독세탁 또는 드라이크리닝해주세요.
 - 실크소재는 물세탁을 할 경우 수축이 있습니다. 무조건 드라이크리닝 해주세요.
 - 아르체의 상품들은 해외에서 1:1 매칭바잉되어 국내로 들어와 고객님께 배송되기까지 많은 비용이 발생하며, 그 비용에 관하여 반품/교환시
   고객님께서 합법적으로 반품/교환에 들어가는 운송비용을 부담해주셔야 한다는 점 충분히 숙지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. 
 - 인터넷쇼핑몰에서 잦은 교환 및 반품을 하시거나 예민하신 분들은 주문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.
 - 고객님의 부주의로 유의사항을 확인하시지 않으신건 교환/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 무리한 요구는 자제하여주세요.






반품 교환 안내 



* 반품시 결제하신 방법으로 환불처리 됩니다. 

* 카드결제시 카드취소로 환불처리됩니다. 카드취소시 카드사에서 2-3일정도의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 

* 휴대폰 결제시 당월이 지나면 휴대폰으로 결제취소가 되지 않습니다. 

계좌환불 처리해드리며 수수료가 제외될 수 있습니다. 

* 반품시 7일이내 환불처리됩니다. 

* 교환시 새로운 상품을 오더하는 것이기 때문에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. 

* 반품 비용은 모든 부대비용이 청구됩니다. 









*








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